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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고리즘

[프로그래머스] 숫자 문자열과 영단어 (java)

숫자 문자열과 영단어

문제

네오와 프로도가 숫자놀이를 하고 있습니다. 네오가 프로도에게 숫자를 건넬 때 일부 자릿수를 영단어로 바꾼 카드를 건네주면 프로도는 원래 숫자를 찾는 게임입니다.

다음은 숫자의 일부 자릿수를 영단어로 바꾸는 예시입니다.

1478 → "one4seveneight"
234567 → "23four5six7"
10203 → "1zerotwozero3"
이렇게 숫자의 일부 자릿수가 영단어로 바뀌어졌거나, 혹은 바뀌지 않고 그대로인 문자열 s가 매개변수로 주어집니다. s가 의미하는 원래 숫자를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완성해주세요.

참고로 각 숫자에 대응되는 영단어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.

숫자 영단어
0 zero
1 one
2 two
3 three
4 four
5 five
6 six
7 seven
8 eight
9 nine

제한사항

1 ≤ s의 길이 ≤ 50
s가 "zero" 또는 "0"으로 시작하는 경우는 주어지지 않습니다.
return 값이 1 이상 2,000,000,000 이하의 정수가 되는 올바른 입력만 s로 주어집니다.

입출력 예

s result
"one4seveneight" 1478
"23four5six7" 234567
"2three45sixseven" 234567
"123" 123

입출력 예 설명

입출력 예 #1

문제 예시와 같습니다.

입출력 예 #2

문제 예시와 같습니다.

입출력 예 #3

"three"는 3, "six"는 6, "seven"은 7에 대응되기 때문에 정답은 입출력 예 #2와 같은 234567이 됩니다.
입출력 예 #2와 #3과 같이 같은 정답을 가리키는 문자열이 여러 가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.

입출력 예 #4

s에는 영단어로 바뀐 부분이 없습니다.
제한시간 안내
정확성 테스트 : 10초

class Solution {
    public int solution(String s) {
        s = s.replaceAll("zero","0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one", "1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two", "2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three", "3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four", "4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five", "5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six","6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seven", "7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eight", "8");
        s = s.replaceAll("nine", "9");

        int answer = Integer.parseInt(s);
        return answer;
    }
}